/ 여성도 의무적으로 군대에 가야한다.

여성도 의무적으로 군대에 가야한다.

hard12200000
Lv3
찬성
VS
vocsy911
Lv1
반대

제한시간

배틀정보

상태 분류 발언권 분량 평가기간
기권 사회 논점별 5 회 5000자 2주

논점목록

주제설명

여성도 의무적으로 군대에 가야한다.

우리나라에서 여성 또한 의무적으로 군대에 가야한다는 입장에 대해서는 의견을 세가지로 볼수있다.

1.우리나라는 엄청난 주적인 북한이라는 특수한 환경에 처해있다. 더욱 더 튼튼한 국방을 위해 필수적이다.
2.왜 남성만 군에 가겠느냐? 중동의 이스라엘은 여성도 남성과 같이 징병제다. 군대는 고생만하러 가는 곳이 아니라 자신을 단련하여 강인하게 만들어주는 훈련소이다.
3.둘다 포함된다. 북한등에대한 튼실한국방을 위해서도, 왜 남성만 군에 가겠냐는 논점에 대해서도.

여론현황

찬성측 여론 100%
반대측 여론 0%

토론평가

평가참여
평가결과 0

1 Round - 우리나라는 엄청난 주적인 북한이라는 특수한 환경에 처해있다. 더욱 더 튼튼한 국방을 위해 필수적이다.

의 프로필
3달 전
Lv3 hard12200000 님의 찬성주장

이북은 대한민국의 체제와 존재를 부정하며, 대한민국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으로 적화하려고 온갖 갖가지 열을 다하는 단체입니다.

북의 이러한 행악과 엄청난 도발은 무려 6.25전쟁 전부터 매우 많았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밑의 영상, 북한도발사 1부서부터 12부까지 모두 보신다면 단번에 이해할수 있으니 시청하십시오.



위의 동영상에서 가장 오른쪽에서도 위에 있는 줄 3개와 그의 밑에 자그마하게 삽입되어 삼각형 꼴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1부서 부터 12부까지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북한은 대한민국 해체를 위해 한국사회의 혼란, 정체성 혼란, 사회주의적 사고방식으로 새빨갛게 적화시키기, 아이들에게 종북적인 사상과 공산주의를 투입시키며 세뇌시키는 전교조 등 ‘너무많아 말하기도힘들 정도’ 의 흉악하며 해선 안될 위선적인 악행을 끊임없이 지금도당연히 지속되고있습니다.

 

위의영상에서 5부를 클릭해서 5부, 북괴의 남침적화용 땅굴에 대한 영상을 보십시오. 북괴는 지금도 남침적화용 땅굴을 파고 있으며, 그 수는 셀수없을정도 입니다. 아주오래전부터 김일성이 지시내린바입니다. 김일성은 과거에 “땅굴 하나가 핵폭탄 열개보다 더 낫다.”고 하면서 남침적화용 땅굴을 끊임없이 계속적으로 파고, 그에대한 엄청난기술들을 발명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제 개인의 주장이 절대로 아니며, 분명하고 명백하며 정확한 증거에 입각한

명확한 사실이라는 것을 알아야지만이 살길이라는 것을, 또한 그러지않으면 대한민국은 해체되고, 적화될것이라는것을 엄숙히 경고합니다.

 

따라서, 더욱더 튼실한 국방을 위해 조금이라도 애쓰고, 더욱 더 노력해야하는 상황이며, 정세라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그렇기에, 여성도 이스라엘과 같이 의무적으로 군에 가 자기자신을 단련시키고 훈련시키면서 정신무장하고, 강인한, 또한 강건한, 투사가 되야한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여론화 6 의견 3
의 프로필
참가자가 주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 Round - 왜 남성만 군에 가겠느냐? 중동의 이스라엘은 여성도 남성과 같이 징병제다. 군대는 고생만하러 가는 곳이 아니라 자신을 단련하여 강인하게 만들어주는 훈련소이다.

아직 해당 라운드가 아닙니다.

3 Round - 둘다 포함된다. 북한등에대한 튼실한국방을 위해서도, 왜 남성만 군에 가겠냐는 논점에 대해서도.

아직 해당 라운드가 아닙니다.
  • 토론의 순수성을 신뢰합니다.
  • 서로간의 차이와 다양성을 존중합니다.
  • 소통과 공감을 최고의 가치로 여깁니다.
  • 지식과 지혜의 조건없는 공유를 지향합니다.